범죄자가 4명이나 출연했다는 레전드 예능 프로그램


 						  
 								 

승리와 정준영 사건이 점점 더 논란이 되면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ㄹㅇ 재평가가 필요한 방송”이라는 글이 퍼지고 있다.

tvN에서 방영되는 ‘짠내투어’가 그 주인공이다.

이 곳에 출연했던 사람들…그들은 모두 사회적으로 파장을 일으켰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레알 무서운데..”, “범죄투어네”, “명수형 도망쳐”, “깜빵투어됐다”, “섭외를 해도 어떻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tvN 짠내투어

소름돋는 정준영 가슴 타투의 의미;;;

가수 정준영이 복수의 여성들과 관계를 맺은 후 몰래 촬영해 영상을 유포했다는 파문이 일고 있다.

지난 11일 SBS 뉴스 보도에 따르면 정준영은 2015년 말부터 약 10개월 동안 여성 10명의 몰카 영상을 단톡방에 공유했고, 해당 단톡방에는 일반 지인뿐만 아니라 연예계 동료들도 있었다.

영상이 있다는 것을 알았던 피해 여성이 유출이 두려워 정준영에게 비밀을 지켜달라고 부탁까지 했지만 오히려 정준영은 이 사실을 단톡방에 공유했다.

해외에서 촬영중이던 정준영은 해당 사건이 커지자 즉시 귀국하였고 이를 취재하기위해 수많은 인파가 공항에 몰렸다.

이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는 현재 정준영 관련된 글로 가득했다.

그 중, 평소 정준영 가슴팍에 있던 타투 의미가 다시 화제되고 있다.

정준영 가슴팍에 있는 타투는 ‘Act your age, nerd’으로 그 의미는 ‘나잇값을 해라, xx아’ 라고.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대가리에 새기지”, “타투와 몸은 따로 노는 스타일”, “타투는 새겨놓고 왜 나잇값 안해 ㅠㅠㅠ”, “허세충”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연합뉴스, 한국스포츠경제, 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