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아이돌 중 가장 어리다는 걸그룹 멤버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그룹들.
그렇다보니 이들의 평균 연령대가 점점 어려지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재 아이돌 중 제일 어린 아이돌 멤버” 라는 글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
그 주인공은 걸그룹 버스터즈 막내 멤버였다.
2017년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하기 시작한 걸그룹 버스터즈는 아직까진 인지도가 낮지만 네티즌들은 이들의 나이에 시선이 쏠려있다.
그 중, 버스터즈 막내 멤버 예서는 2005년생으로 올해 만 13세이다.
나이는 어리지만 예서는 벌써 아역배우 10년 차.
아이돌 멤버로 데뷔하기 전 그는 2013년 개봉한 천만 영화 ‘7번 방의 선물’에 출연하는 등 일찍부터 방송 활동을 시작했다고.
![]()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진짜 너무 어리다”, “나이 듣고 넘 놀라서 뒤로 자빠질뻔”, “21세기에 태어난 애들이네”, “와 진짜 너무 어린거 아닌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YouTube ‘MARBLING’, 마블링이엔엠, 온라인커뮤니티, Twitter ‘_Brilliant_MJ’
강의 듣다가 ‘수시합격’ 문자받은 재수생이 한 행동
과거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강의 듣던중 수시합격jpg.”란 제목의 게시물이 네티즌 사이에서 다시 인기를 끌고 있다.
재수생이 학원에서 수업을 듣던중 수시합격했다는 통지를 받자마자 자리에서 일어났다.
뒤로 돌아나가는 학생의 얼굴에는 미소가….
이제 나는 나의 길을 가련다…~
이를 지켜보는 강사의 얼군에 당황스러움이 묻어있다…
그러나 제목과는 달리 강사는 재수학원 강사가 아니라, 공무원 시험학원 행정학 강사인 최승호 선생님인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얼굴은 삼십대느낌이 ㄷㄷ “, “그래도 예의없는듯…적어도 강의끝나고 나가던지 열심히듣는 다른학생들 집중도 깨고 뭐하는짓 “, “전 예의 없다고 생각하는데… 선생님한테도 같은 강의 듣는 수강생들한테도 민폐인 거 같아요 “, “ㅋㅋㅋㅋ근데 선생님 좀 귀여우세요 “,
“수업 길어야 한시간도 안되는거 좀 기다렸다가 쉴때 조용히 가지 옆사람들이 뭔 죄라고 기만질하고가면 남아있는 수험생들 머릿속에 강의 안들어오겠지 ㅋ. 강사 머릿속에는 저러고 대학가서 퍽이나 잘하겄다 딱 이런말 하는 표정인데”, “수시합격이랑 별개로 수능도 제대로 쳐야지 수능점수도 여기저기 많이 쓰이는데 ㅉㅉ”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