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리난 ‘아기 얼굴 사진’ 인증한 스타 모음.zip

  						  
 								 

얼굴을 다양하게 바꿔준다는 어플리케이션 ‘스냅챗’이 화제인 가운데 많은 스타들이 인증샷을 공개하고 있다.

스냅챗은 얼굴을 인식해 아기얼굴로 바꿔주는 모바일 어플이다. 얼굴을 바꿔주는 다양한 필터들이 있지만 가장 인기를 끄는 것은 ‘베이비 필터’다.

최근 배우 소유진이 자신의 SNS에 ‘스냅챗’의 아기 얼굴 효과 사용 후기를 남기면서 화제가 되었다.

이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많은 스타들의 ‘SNS인증 러시’가 이어지고 있다. 백종원, 소유진, 김숙, 송은이, 박신혜, 신동, 이홍기 등 수많은 스타들이 인증에 참여했다. 어떤 연령대의 사람도 아기 얼굴로 만들어주는 기능 덕분에 스타들의 유년 시절을 엿보는 듯한 기분도 든다.

외국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영화 ‘어벤져스 멤버들에게 베이비 필터를 적용한 게시물이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는 어벤져스 영웅들이 귀여운 아이의 얼굴로 변한 모습이 담겨 있다. 카리스마를 잃은 깜찍한 모습의 히어로들의 모습에 “타노스는 이길 수 있겠냐”는 우스갯소리도 나왔다.

누리꾼들은 “징그러운데 재밌긴 하다”, “어울리는 사람이 따로 있는 것 같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SNS 캡쳐,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