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출발이 지연되자 오히려 승객들이 좋아한 이유

2020년 January 6일   admin_pok 에디터

일반적으로 항공편 이용 시, 출발 시간이 지연되는 경우 승객의 입장에선 좋은 일은 아니다.

하지만 미국 댈러스 공항에서 잭슨 공항으로 향하는 항공편에서 출발 지연소식에 승객들이 환호한 믿기 힘든 사건이 발생했다.

미국 온라인 미디어 러브왓매터스는 브룩스 린지의 사연을 보도했다.

군인인 브룩스는 아내의 출산일이 다가오자 휴가를 받아 공항에서 비행기 탑승 수속 안내 방송을 듣고 비행기를 탑승하려는데, 한 통의 영상전화를 받는다.

전화를 건 사람은 장모님. 장모님은 곧 출산이 임박한 딸을 대신해 사위에게 전화를 한 것이었다.

브룩스는 아내의 출산이 임박했는데, 공항에선 탑승 수송 안내 방송이 나와 안절부절 못하며 휴대폰만 들여다 보고 있었다.

이런 브룩스의 모습을 본 다른 승객들은 상황을 파악하고 승무원에게 이륙 시간 지연을 요청한다.

브룩스가 단 한 번 뿐인 이 탄생 과정을 놓치지 않도록 이륙 시간 지연을 요청한 승객들 덕분에 해당 항공편은 이륙 시간이 지연. 승객들은 환호하며 자신의 일 처럼 기뻐했다.

이 덕분에 브룩스는 아내의 출산 장면을 지켜볼 수 있었고, 잠시 후 아이의 울음 소리가 들려온다.

같이 이 모습을 지켜 본 승객들은 한 마음으로 브룩스를 축하했고, 브룩스는 기다려준 승객들과 항공사 측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 아내와 태어난 딸을 만난 브룩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