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이 유일하게 모자이크 안했던 일반인 정체

  						  
 								 

130만 구독자의 사랑을 받은 인기 먹방 Bj쯔양의 지난 5월 영상이 다시 화제가 되고있다.

쯔양 방송에서는 강남에 있는 한 회전초밥 먹방이 공개되었다. 그리고 해당 영상이 다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유는 바로 한 남성때문이었다.

쯔양 유튜버에 올라온 영상을 보면 초밥 가게 사장님을 제외한 모든 일반인 얼굴이 모자이크 처리되어있다.

그러나 한 남성은 모자이크 없이 얼굴이 그대로 공개되었다. 그 이유는 소름돋았다.

쯔양 옆에 자리를 앉은 한 남성.

쯔양이 회전 초밥 전문점에 가기 전, 셀카봉을 든 한 남성이 쯔양에게 다가왔다. 자신은 BJ라고 소개한 남성은 쯔양의 카메라에 얼굴을 비추며 시청자들에게 인사했다.

이어 그는 쯔양에게 “조금 전에 먹고 나왔는데 맛있었다”라며 초밥 전문점을 추천해주었다. 그리고 쯔양에게 함께 먹자는 제안을 했다.

이에 쯔양은 “괜찮아요. 방금 먹었다고 하지 않았어요?”라며 거절했으나 그는 쯔양을 따라오며 말을 걸기 시작한다.

서둘러 자리를 뜨는 쯔양에게 그는 왜 자꾸 피하냐는 말과 함께 끈질기게 쫓아오기 시작했다. 결국 쯔양을 카메라를 들고 뛰었고 한 회전초밥 가게에 들어와 평화롭게 먹방을 시작했다.

 

하지만 그는 쯔양이 있던 식당을 찾아냈고 그 옆에 앉아 먹기 시작했다. 쯔양이 초밥을 먹는 내내 옆에서 쯔양을 의식하며 자신의 방송을 진행하던 남성.

이에 누리꾼들은 “스토커같다..”, “인기 많은 쯔양에게 숟가락 얹겠다는 심산”, “너무 꼴보기 싫다”, “싫다는데 왜저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쯔양 유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