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남장하고 게.이들만 꼬셔 사기쳤다는 여성

2020년 January 28일   admin_pok 에디터

사람 마음을 악-용해 저지른 범-죄, 사랑이라고 믿었던 피해자는 그 뒤에 숨겨져 있던 진실에 큰 충격을 받았다.

중국 매체 동삼신문은 남자같은 짧은 머리와 수염으로 게-이 남성들에게 접근해 돈을 갈-취한 여성의 놀라운 소식을 전했다.

중국 선전시에 거주하는 익명의 남성은 한 달 전, 짧은 머리와 짙은 눈썹 그리고 거뭇하게 난 콧수염이 인상적인 한 남성 A씨와 교제를 시작했다.

남성은 연애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아 A씨와 한 두 차례 잠-자리까지 가지며 깊은 관계로 발전시켰다.

그러나 A씨는 시간이 갈수록 남성에게 금전적 요구를 하더니, 어느 날은 큰 돈을 빌리고 행방이 묘연해지고 말았다. 전형적인 사-기 수법이었다.

이를 의심하게 된 남성은 곧바로 인터넷의 한 커뮤니티에 접속해 A씨에 대한 정보를 캐기 시작했다. 그 결과는 매우 충격적이었다.

남성이라고 굳게 믿었던 A씨는 사실 여자였으며, 지금껏 A씨의 남성-적인 외모에 속아 돈을 사-기 당한 피해자들이 줄을 이었다.

이후 남성은 SNS를 통해 당시의 사연을 공개한 뒤 A씨의 사진을 여러 장 올렸으며 “많은 동-성-애자들이 A씨가 여성이란 걸 알고도 부끄러움 때문에 이 같은 사실을 말하지 못했다고 했다. 나 또한 한 달 동안 A씨가 여자라는 사실을 알지 못했다며 피해 사실을 밝혔다.

A씨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히 파악된 바가 없으나, 해당 피해 남성의 글은 수많은 누리꾼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Weibo 王泡小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