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큰 독사에게 꽉 잡혔던 ‘강아지’ 반응

2020년 February 10일   admin_pok 에디터

얼마나 무서웠을까. 만약 도와달라며 울부짖는 그 울음소리를 그 누구도 듣지 못했다면…

고요했던 숲 속, 그런데 어디서인가 들려오는 강아지의 예사롭지 않은 울음 소리에 어린 소년 3명은 곧바로 강아지에게로 뛰어갔고 예상치 못한 장면을 목격하게 된다.

강아지는 거대하고 독이 있는 듯한 뱀에게 똘똘 감겨있었고 꼼짝도 못하는 상황이었다. 이 뱀은 강아지의 뒷다리를 꽉 조이고 있어 움직이지 못하게 만들었다.

이에 세명의 어린 소년은 강아지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기 시작했다. 셋 중 제일 커보이는 소년은 쇠파이프를 이용해 뱀의 머리를 강아지로부터 멀리 떨어뜨려놓았다. 그리고 다른 두명의 소년은 강아지 몸에 감겨있는 몸통을 떼어놓기 시작했다.

그 뱀의 힘은 얼마나 강했던지 두 소년이 힘을 모아 떼어놓으려해도 쉽지 않아보였다. 자신들 또한 공격을 당할 수도 있던 상황 속, 이들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다.

두 소년은 뱀의 몸통을 서로 다른 방향으로 끌어당겼고 순간 뱀의 몸이 풀어지면서 마침내 강아지가 나올 수 있을 정도의 공간이 생김과 동시에 강아지는 무사히 살아날 수 있었다.

뱀의 머리를 공격하고 있던 소년은 꼬리를 잡고 멀리 던져버리면서 사건은 일단락되었다.

그들의 소중한 강아지를 위해 거대한 뱀을 상대로 힘겨운 사투를 했던 어린 소년들은 전세계 사람들에게 큰 교훈과 감동을 주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Instagram aminaalsa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