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과연 내년에는 성공할 수 있을까”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해본 완벽한 연애,
그러나 늘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만약 새해 목표가 “남자친구, 여자친구 생기기”라면 꼭 알아둬야 할 사항이 있다.
유튜브 채널 ‘이태원 꽃도령 최한울’에서는 띠별궁합 연애운에 대한 영상이 올라왔다.
최한울은 소개팅, 결혼, 재결합과 관련해 좋은 궁합과 나쁜 궁합에 대해 설명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그에 따르면 2020에는 뱀띠와 돼지띠의 도화가 발동된다고 한다.
뱀띠는 호랑이, 돼지는 닭띠와 만나면 서로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좋은 관계가 될 수 있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또한, 쥐띠와 개띠 그리고 말띠와 토끼띠는 결혼 운이 강해지는 해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조심해야 할 띠가 있었다.
토끼띠와 닭띠는 서로 큰 충돌이 발생할 수 있기에 만나면 안 된다는 것이다. 특히 75년생, 87년생, 93년생은 더욱 주의하라는 설명이 있었다. 반면, 올해에는 닭띠와 양띠 그리고 뱀띠와 용띠의 경우 재결합 운이 강하기에 사랑한 사람과 이별했다면 꼭 잡으라고 말했다.
비록 과학적으로 밝혀지지 않은 개인적인 의견이겠지만 재미로 올해 연애운을 확인해보는 것은 어떨까.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유튜브 채널 ‘이태원 꽃도령 최한울’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