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번방에 올라온 영상이 궁금하다는 남친..”


 						  
 								 

사람들은 N번방 사건으로 인해 여전히 큰 충격에 휩싸여있다.

이와 관련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서는 “N번방 궁금하다는 남친”이라는 글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남자친구와 2년정도 만났다는 글쓴이는 “사회적 거리두기 하느라 주말에도 자주 얼굴 못봐서 어제 남친 회사 앞에서 잠깐 커피라도 마시자고 해서 만났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집 앞 카페에서 테이크아웃해서 제 차안에서 마시는데 이런저런 이야기 하다가 텔레그램 이야기가 나왔어요.

남친이 막 욕하면서 이야기하다가 정말 아무렇지도 않게 태연한 표정으로 도대체 수위가 어느정도길래 어떤건지 궁금하다고 하더라고요”라고 덧붙였다.

이 말을 들은 글쓴이는 순간 잘못들었나 싶어 “그걸 보고 싶다고?”라고 다시 물어봤다고 한다.

그러자 남친은 “보고싶은게 아니라 궁금한거야. 궁금하니까 한 번 잠깐 어떤건지 보고 싶은거지 궁금한거야. 나 그런거 찾아보는 미친놈 아니야”라고 말했다.

글쓴이는 “그 이후로 말도 섞기 싫고 의미없는 대화 하다가 집에 왔어요. 제 상식으로는 이해불가라..저런게 궁금한게 정상은 아니잖아요? 제가 너무 오버하는건가요? 더이상 못 만날 것 같고..안전이별하고 싶어요”라며 조언을 구했다.

다음은 해당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의 반응이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연합뉴스, SBS(본문과 연관없는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