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잘 모르지만 의외로 많이 일어난다는 일

  						  
 								 

우리 일상에서 자주 일어나지는 않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많이 발생하고 있다는 일이 있다.

한때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됐던 음식 배달원과 관련된 사건이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달원이 제 음식 먹는거 잡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CCTV 캡쳐본이 올라왔다. 실제 사진 속에는 배달원으로 보이는 한 남성이 배달 가방에서 음식을 꺼낸 뒤 무언가를 한참 하고 있다.

글쓴이는 “집에 CCTV가 있어서 다 보이는데 배달원이 자꾸 주차장에서 안 올라오더라구요. 그래서 확인해보니까 제 치킨 처먹고 있어요. 보자마자 배달원한테 먹은거 다 봤다고 했는데 발뺌하길래 영상이라 찍어서 사장님한테 보냈어요.

사장님이 너무 죄송해하시고 그래서 사장님 비난할 생각은 없는데 살다살다 이런 일을 겪어보네요..여러분들도 치킨 양 부족해보이면 혹시 몰라요. 조심하세요 전 이제 순살 안시킬거에요”라고 말했다.

실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달할 때 음식 빼먹는 꿀팁이라는 글이 올라와 충격을 주고 있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진짜 저런일 많음”, “생각보다 많이 일어나는 일…”, “더럽다 진짜 왜그러고 사냐”, “그냥 사먹어라”, “직접 포장해오는 것밖엔 방법이 없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