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경 수술하면 영원히 제거되는 것들

2020년 March 30일   admin_pok 에디터

남성들이라면 누구나 직간접적으로 연관된 수술이 있다. 바로 포경 수술이다.

포경 수술을 하지 않는 추세라고는 하지만 여전히 포경 수술을 한 남성들은 상당할 것이다.

포경 수술을 반드시 해야한다는 인식이 많았던 과거에는 아이가 태어나면 그 즉시 포경 수술을 시키는 경우도 적지 않았다.

하지만 포경 수술을 하면 영원히 사라지는 것들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각종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포경 수술을 하면 영원히 제거되는 것들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와 남성들의 관심을 받았다.

자연적으로 포경이 될 시에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포경 수술을 하면 영원히 제거되는 15가지를 확인해보자.

1.능선대(Frenar band of ridged band)

내포피와 외포피 연결부 근처의 부드러운 능선으로 남성의 중요한 성감대이이다.

이 섬세한부분은 신경이 촘촘히 분포되어 있으며 성-적만족과 성 반응의 강도를 조절하는 성적으로 민감한조직이다. 이 부분은 포경수술시 포피와 함께 영원히 제거된다.

 

2.마이너스 소체(Meissners corpuscies)

포경 수술은 포피의 가장 중요한 감각기관인마이너스 소체라는 수천 개의 촉각 립센터를 제거한다.

또한 배신경의 가지들과 1만에서 2만개의 성감신경단들도 잃게 된다.

이 손실로 인하여 운동,체온 및 감촉의 변화를 유발한다. 영원히 제거된다.

 

3.포피소대(Frenulum)

포피소대는 귀-두 밑에 위치하는 v자형의 고도의 성-감대로 포피를 귀-두에 매어놓는 기능과 젖혀진 포피가 원상태로 돌아오는 기능을 돕는다.

포경수술 시 빈번하게 포피 소대는 포피와 함께 절단되거나 잘려나간다.

이로 인하여 성-기의 성적 혹은 생리적 기능은 감소되거나 파괴된다.

포피소대가 절단되거나 약간 남아 있다 하여도 그 기능은 영원히 할 수 없다.

4.육양근막(Dartos fascia)

포경 수술은 음경해면체와 피부의 바깥층 사이의 온도에 민감한 평활근덮개인 육약근막의반 이상을 제거한다. 영원히 그 기능은 할 수 없다.

 

5.면역계통(Immunological system)

포피안쪽의 부드러운 점액은 형질세포를 생산하는 면역학적 방어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이 형질세포는 면역 그로블린 항체,항세균성 및 항바이러스성 단백질을 분비하여 성-기를 보호한다. 포경수술로 인하여 성-기의 모든 면역계통은 영원히 사라진다.

 

6.림프관(Lymphsytic vesseles)

포경 수술로 인한 림프관의 손실은 체내 면역계의 림프흐름을 감소시킨다. 회복이 영원히 불가능.

 

7.에스트로겐 리셉터(Estrogen receptors)

영원히 제거된다. 무슨 기능을 하는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8.아포크린선(Apocrine glands)

이들 선은 내포피에 위히하여 천연의 강력한 성 행동 시그널인 페로몬을 분비한다. 영원히 회복 불가능.

9.피지선(Sebaceous glands)

포피와 귀-두를 매끄럽게 하며 습기를 제공하면 성-기를 보호한다. 영원히 회복 불가능.

 

10.랑겔한스선(Langerhans celis)

이들 분화된 상피세포들은 성-기의 면역계의 한 부분으로 기능을한다. 영원히 회복 불가능.

 

11.복측신경(Dorsal nervers)

음-부신경의 말단이 성-기의 피부,포피,음경해면체 및 귀-두에 연결되어있다. 성-기의 위쪽 2/3이상의 감각을 잃게 된다. 영원히 회복 불가능

 

12.미끄럼운동(Gliding action)

포피의 미끄럼 운동작용은 정상적이며 자연적이고, 손상받지 않은 남성 성-기의 보증마크이다.

이 운동은 마찰을 최소화하여 성-기의 피스톤 운동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하여 배우자간의 성-적 쾌감을 극대화 하도록 도와준다.

13.귀-두 고유의 색과 외형

포피가 손상되지 않은 귀-두는 분홍색,적색 혹은 어두운 자색이나 신생아 혹은 어린시절에 포경 수술을 받으면 포피와 귀-두의 유착이 찢겨 나간다.

 

그러므로 귀-두는 보호받을 수 없게 되어 감염, 상처, 압박, 수축등에 의하여 결국은 고유의 색을 잃게 된다. 또한 귀-두는 부적절하게 자신을 보호 하기 위하여 부가적인 층을 형성하면서 차츰 각질화된다.

 

14.길이와 둘레

포경 수술은 헐렁하고 넉넉한 두개의 층으로 싸여있던 성-기의 길이와 둘레를 감소시킨다.

포피가 제거된 성-기는 손상받지 않은 성-기에 비하여 끝이 잘린 상태이며 가늘다.

 

15.혈관
포경 수술에 의하여 배측동맥의 가지들과 포피소대동맥을 포함하는 혈관이 제거된다. 풍부했던 혈관의 손실에 의하여 음-경체나 귀-두로의 정상혈류를 방해해 성-기의 고유기능과 발달에 악영향을 끼친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