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나라별 모든 남자들과 자봤대요”

2020년 April 21일   admin_pok 에디터

유튜브 시미켄티비에 “나라별 모든 남자들과 자봤다는 그녀.. 결혼해야 할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있다. 사연을 보낸 남성은 “여자친구가 나를 만나기 전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과 잠자리를 가졌고, 심지어 원나잇 스탠드도 즐겼다”라고 말했다.

남성은 “여자친구의 과거를 듣고 난 후부터 성적 자존감이 떨어진다. 그녀의 과거를 잊지 못하겠어서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다”라고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에 시미켄은 게스트로 출연한 AV배우 혼조 스즈에게 “애인에게 과거 이야기를 하느냐”라고 질문했다.

혼조는 애인이 물어보면 답변해주며, 사람마다 과거를 오픈할 수 있는 경우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상대방이 많이 놀아본 사람이라도 성관계 능력이 좋다면 괜찮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시미켄은 “이번 사연에서는 결혼, 연예, 잠자리를 따로 봐야 한다며 사연을 보낸 남성은 성관계와 결혼을 같이 가려고 해서 고민으로 발전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남성의 생각을 바꿔야 한다며 “결혼, 성관계를 분리해서 보던가 그것도 힘들다면 괴롭더라도 결혼을 하거나 이별을 해야 한다. 여성이 딱히 나쁜 짓을 한 것은 아니다”라고 했다.

또한 “이별해도 그냥 받아들이는 게 맞나라는 식으로 또 다른 고민이 생길 것 같다. 고민을 괴롭게만 받아들이지 말라”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사연 속 여성에 대해서는 “앞으로 남성에게 모든 것을 오픈할 필요는 없다”라고 조언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유튜브 시미켄TV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