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카드’ 사용하면 받을 수 있는 역대급 혜택

2020년 June 22일   admin_pok 에디터

많은 이들이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 신용카드, 카카오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받을 수 있는 역대급 혜택을 소개하고자 한다.

카카오뱅크는 신한카드, KB국민카드 등 4개사와 제휴를 맺어 신용카드를 출시한다고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카카오뱅크 신한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을 없애버렸고 이용 횟수가 늘어나면 혜택도 함께 늘어나도록 메인 서비스를 구성했다. 고객은 전월 이용금액과 관계없이 국내가맹점에서 이용한 횟수에 따라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카카오뱅크 신한카드로 5000원 이상 쓴 횟수를 카운트해 10회 단위로 캐시백 받을 수 있는 금액이 높아진다고 한다.

(예를 들면 10회 이상 사용 시 2000원, 20회 이상 사용 시 5000원, 30회 이상 사용 시 1만원을 캐시백으로 지급)

또한 배달의 민족, 요기요 앱에서 카카오뱅크 신한카드를 등록한 후 5000원 이상을 이용하면 3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카카오뱅크 씨티카드 상품의 경우 전 세계 스타벅스 매장에서 50% 청구할인, 스트리밍 서비스 결제 시 25%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한편, 카카오뱅크 신용카드 신청이 가능했으며 카카오뱅크 앱에서만 신청할 수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