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는 포르쉐한테 까불던 오토바이 운전자 근황 알려드립니다”

2020년 August 27일   admin_pok 에디터

접촉사고라도 나면 엄청난 수리비를 물어야 할까 긴장하게 만드는 슈퍼카와 아찔한 레이싱 대결을 펼친 오토바이 운전자가 슬픈 최후를 맞이했다.

지난 28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이바움스월드(eBaum’s World)는 한 오토바이 운전자가 지나가던 포르쉐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가 참교육을 당해버린 영상을 공개했다.

멕시코의 한 고속도로에서 촬영된 이 영상에는 한 남성이 오토바이를 타고 이리저리 곡예 운전을 하면서 빠른 속도로 도로를 지나가고 있었다.

이때 무광택 도색을 한 포르쉐가 빠른 속력으로 오토바이를 탄 남성 옆을 추월했다.

당시 오토바이를 타고 있던 남성은 자신을 추월해 지나가는 포르쉐를 보고 왠지 모를 오기와 허세가 발동했다.

그는 포르쉐 운전자를 도발하며 드레그 레이싱을 신청했다. 이에 포르쉐 운전자는 오토바이 운전가 가소롭다는 듯 더욱 속력을 내며 오토바이를 따돌리기 시작했다.

그러자 오토바이 운전자 역시 더욱 속력을 내기 위해 핸들을 바짝 잡아당겼다.

하지만 여기서 문제가 발생했다. 빠른 속도를 이기지 못한 오토바이의 앞바퀴가 위로 들리면서 그만 중심을 잃고 만 것이다.

오토바이는 땅으로 고꾸라져 산산 조각이 나버렸다. 오토바이와 떨어진 운전자 역시 도로 위를 나뒹굴었다.

충격적인 영상에 누리꾼들은 크게 놀랐지만 다행히 영상 말미에서 오토바이 운전자가 자리를 털고 일어나는 모습이 포착돼 다행히 큰 부상은 없었던 것으로 보인다.

영상을 본 많은 누리꾼들은 “포르쉐한테 까불다가 참교육을 당한 것 같다”, “오토바이 운전자가 무모했다”, “아무리 그래도 어떻게 오토바이로 포르쉐를 이겨보려고 했지”라며 대부분 남성의 행동이 무모하고 어리석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YouTube ‘Coyote 5.5 V8 Mustang & 555 Big Block Chevy Cama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