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대생 남자는 무조건 만나지 마세요”

2020년 September 25일   admin_pok 에디터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80년대생 남자 만나지 말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친오빠에 대해 나열하기 시작했다.

그는 “오빠는 85년생. 이제 아재가 된 흔남인데 나이가 차니 슬슬 결혼이 땡겨서 93년생 여친한테 결혼얘기 꺼냈다가 까였다고 한다. 이유는 제사, 아기 성씨 문제, 맞벌이 문제 였다.

현실적으로 많은 커플들이 결혼 전 싸우는 주제인데 둘이서 의견이 안 맞아서 다투다가 오빠가 먼저 농담으로 이래서 다들 스시녀 찾나보다 이랬다고 한다.

그랬더니 여친이 이래서 다들 한남 피하라고 하나봐로 응수해서 대판 싸웠다고 한다”고 전했다.

그는 여친과 싸우고 하소연하는 친오빠에게 과거 일베 유행했을 때 김치녀, 된장녀, 개념녀 단어 만들었던 것처럼 요즘 20대는 메갈 워마드 유행이고 한남 같은 단어 만들어 노니까 그러려니 하라고 했다고 한다.

이어 글쓴이는 “솔직히 80년대생 남자들 더치페이 개념녀 부르짖으며 된장녀 김치녀 입에 달고 살았다. 몇년 전엔 맘충이라는 단어도 생겼다. 일베 안해도 여자는 3일에 한 번 패야한다는 둥 하는 말에 은근히 동조하는 놈들이 대부분이었다. 그리고 오빠도 그런 놈들 중 하나였다.

90년생인 나만해도 대학 입학하기도 전 고등학생 때 오빠가 너는 대학가도 된장짓하지 말라는 말 들어봤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여하간 지금 80년대생 남자들은 요즘 페미니 어쩌니 하는 사람들한테 뭐라할 처지가 아니다. 본인들 20대때 일베하거나 아니면 은근히 일베에 동조했던 과거를 생각해보면 입다물고 살아야지.

이 글을 우리 오빠놈이랑 만나는 여자친구가 본다면 도망가세요. 설 선물로 여친이 우리집에 레드향 보낸 거 보고 오빠도 여친집에 뭐 선물했냐니까 나는 남자잖아라고 딱 한 마디 하던 놈입니다”라고 말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런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연합뉴스(본문과 연관없는 참고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