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딸 근황 공개됐습니다. 아이폰 쓰고 있네요” (+사진)

2020년 October 26일   admin_pok 에디터

삼성 이건희 회장이 지난 25일 별세한 가운데,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그 딸 이원주 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회장이 지난 2014년 5월 급성 심근경색증으로 서울 이태원동 자택에서 쓰러진 뒤 6년5개월만이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측은 “장례는 고인과 유가족의 뜻에 따라 간소하게 가족장으로 치르기로 했다”며 “조화와 조문은 정중히 사양하오니 양해해주시길 바란다”고 이날 밝혔다.

이 회장의 사망으로 향후 삼성은 이재용 부회장이 본격적으로 이끌 것으로 보인다.

이와 동시에 이 부회장의 딸의 근황 사진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며 화제가 됐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귀여운 느낌을 물씬 풍기는 이 양의 외모도 돋보였지만 가장 눈길을 끈 것은 이 양이 셀카를 찍은 휴대폰이었다.

이 양은 삼성의 갤럭시가 아닌 애플의 아이폰으로 친구들과 다정하게 셀카를 찍는 모습이었다.

‘이재용 자녀들이 아이폰을 쓰면 웃기겠다’라던 누리꾼들의 우스갯소리가 현실이었던 것.

이원주 양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지피지기를 위해 쓰나보다” “자식 이기는 부모 없다” “휴대폰이 과연 하나일까?”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