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잘 모르는 어제자 수도권 묻지마 칼부림 참사 (+CCTV)

2020년 November 26일   admin_pok 에디터

쇼핑몰 지하주차장에서 한 여성에게 일어난 칼부림 사건이 충격을 주고 있다.

SBS는 지난 25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한 대형 쇼핑몰 지하주차장에서 일어난 칼부림 사건을 보도했다.

사건은 지난 23일 발생했으며, 보도와 함께 공개된 CCTV 영상 속에서는 피해자 A(30대)씨가 비명을 지르며 차에서 뛰쳐나오는 모습이 담겼다.

A씨의 차 안에서 흉기로 그를 위협한 가해자 B(40대)씨는 A씨를 따라 나와 다른 쪽으로 도망쳤다.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A씨는 “차를 탄 뒤 시동을 걸고 출발하려 하는데 뒷자석에 갑자기 모르는 사람이 탔다”며”보자마자 ‘누구세요’물었다”고 진술했다.

이어 “서로 눈이 마주치고 2초 정도의 정적이 흐르더니 갑자기 제 머리랑 목을 감싸며(흉기를 휘둘렀다)”고 설명했다.

피해자 A씨는 복부를 여러 차례 찔려 긴급 수술을 받고 겨우 목숨을 건진 것으로 밝혀졌다.

CCTV 분석 결과 B씨는 지하주차장에 차를 댄 후 범행 대상을 30분 정도 찾다 여성 A씨 차에 따라 탄 것으로 보인다.

사건을 조사하며 B씨를 쫓던 경찰은 다음날 이천 야산에서 숨진 B씨를 발견했다.

이에 경찰은 해당 사건을 ‘공소권 없음’으로 마무리 지을 예정이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Youtube ‘SBS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