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시식하고 올게” 커뮤니티에 등장한 충격적인 제보글 (+사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제보 글 하나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모 사이트에 불법 촬영물이 올라왔습니다. 도와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제보자는 “모 커뮤니티 사이트에 ‘여자 시식하고 올게’라는 제목으로 모텔로 추정되는 곳에서 찍힌 뒷모습의 여성 나체 사진이 올라왔다”고 밝혔다.

제보자에 따르면 해당 사진 속 여성은 뒷모습이었으며 여성은 본인이 촬영되고 있는 지 모르는 상태다.

해당 게시물은 사진과 함께 “냠냠”이라는 글이 적혀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해당 게시물은 삭제되어 주소를 알 수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제보자는 “단순히 포르노에서 캡처 한 장면을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리고 불법촬영 및 불법유포를 한 것처럼 보이도록 한 것이더라도 명백하게 범죄 사실을 알아내야 하는 사건이라고 생각하여 신고한다”고 전했다.

해당 온라인 커뮤니티는 남자들이 많이 모여있는 ‘디시인사이드갤러리’로 밝혀졌다.

해당 사태를 보고 ‘디시인사이드갤러리’ 네티즌들은 “그냥 봤는데 몸 사진이 끝이었다”, “얼굴도 없고 영상도 아니고 문제가 되냐”, “얼굴 있냐? 나도 보고싶은데”등 2차 가해가 이어지고 있었다.

마지막으로 제보자는 “남초 커뮤에서는 사진을 찾아보거나 이미 봤는데 별거 없다는 등의 2차 가해가 시작됐다”며 “그냥 디씨식 여자 몸 사진이라는 말은 그동안 얼마나 많은 불법 촬영물이 올라왔다는 걸까요”라며 이야기했다.

제보를 본 많은 네티즌들은 “공론화시켜야한다”, “몰카올린 범인 꼭 밝혀져서 엄벌에 처하길 바란다”, “여자를 시식한다고? 사고방식이 어떻게 됐냐?”등 비난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