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배우입니다. 이제 잠잠해졌으니 로건 관련 사과 영상 다 지울랍니다”

2020년 December 18일   admin_pok 에디터

‘몸캠 유출’로 논란을 낳았던 유튜버 정배우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정배우 가짜사나이 사과영상 다 내림’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최근 정배우의 유튜브 채널을 캡처한 사진이 한 장 담겨 있었다. 사진에 따르면 현재 정배우의 유튜브 채널에는 가짜사나이 사과 관련 영상이 단 한 개도 존재하지 않았다.

커뮤니티 글 작성자는 “채널도 살아남았고 없던 일이 돼버렸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정배우 유튜브 채널의 최신순 목록에는 약 3주 전 올라와 있는 유명 BJ 관련 영상들뿐 이었다.

앞서 정배우는 지난 10월 ‘가짜사나이’ 교관 로건으로 추정되는 남성의 ‘몸캠 피싱’ 사진을 유출한 것에 대해 ‘인생 헛살았네요’라는 사과 영상을 올린 바 있다. 당시 정배우는 “난 평생 한심한 인생을 살았다”라고 자책했다.

그러나 약 두 달이 흐른 지금, 해당 사과 영상은 물론 ‘가짜사나이’와 관련된 모든 영상이 삭제됐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런 것도 유튜버라니”, “이런 사람들이 남 괴롭히면서 편하게 돈 벌면 안 된다. 계정 신고해달라”, “이젠 웃기지도 않는다”, “정배우는 살인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배우는 지난 10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로건 교관이 과거 피싱을 당해 촬영한 사진’이라며 한 남성의 노출 사진을 공개했다.

당시 그가 공개했던 사진은 남성의 중요 부위는 가려져 있었지만, 얼굴과 상체 등은 그대로 드러나 있었다. 정배우는 해당 남성이 로건이라 주장해 논란을 낳았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유튜브 ‘정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