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의정부역에서 07년생 학생들이 지하철 안에서 난동을 피우는 영상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오늘 22일 새벽 한 커뮤니티에는 “의정부 07년생 일진 근황”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 올라온 영상은 07년생 남학생이 노인들을 밀치고 폭행하는 장면을 담고 있었다.
총 세 개의 영상중 한 영상은 남성이 지하철에서 할머니의 목을 팔로 조른 뒤 바닥으로 꺾어 넘어뜨렸다.
바닥으로 내팽겨쳐진 할머니는 크게 다쳤을 우려가 보이며, 주변인들이 만류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다른 하나의 영상에서는 어리고 건강한 남학생이 지하철 노약자석에 다리를 꼬고 앉아있다.
이를 좋지 못하게 본 할아버지가 이를 나무라자, 남학생이 일어나 할아버지를 폭행하기 시작했다.
마지막 영상에서는 어린 남학생 세 명이 마스크를 쓰지 않고 노약자석에 빼곡히 앉아있으며, 한 할아버지가 이를 나무랐다.
그러자 한 남학생이 고의적으로 할아버지를 밀치고 일어나 팔을 걷고 싸울 준비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누리꾼들은 “세상이 말세구나”,”아무리 그래도 어른은 공경해야 하는 거다”,”어르신들이 틀린 말씀 한 거 하나도 없는데 왜저러냐”,”가정교육이 문제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며 비난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