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터져버린 유튜버 ‘사망여우’의 폭로 영상 내용

  						  
 								 

대기업의 비리를 폭로하는 영상을 주로 올리는 유튜버 사망여우가 새로운 폭로영상을 게시했다.

지난 27일 사망여우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 ‘사망여우TV’에 “선 넘네. 방송국놈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사망여우는 SBS ‘모닝와이드’ 방송 장면 일부와 비슷한 시간대 홈쇼핑 채널 방송 내용을 함께 공개했다.

이어 사망여우는 “제보자 분이 직접 촬영해서 보내줬다”며”일반인이 다이어트 성공의 비결로 방송에 식품을 소개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MBC ‘생방송 오늘 아침’에서도 동일 제품을 소개했다”며”홈쇼핑과 연계 방송을 했다”고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이에 대해 “건강 정보 프로그램에서 나오는 식품들은 대부분 협찬, 광고, 뒷광고이다”고 주장했다.

심지어 방송통신위원회 측에서 홈쇼핑 연계 편성에 대해 3개월간 모니터링한 결과 ‘423회’나 방송됐다는 충격적인 결과가 나왔다.

이런 상황에 대해 사망여우는 “연계 편성 프로그램은 모니터링 표에 있는 것보다 많다”며”연예인, 의사, 변호사까지 연기를 하는 모습은 시청자를 얼마나 우습게 보는지 알 수 있다”고 지적했다.

누리꾼들은 이에 대해 “부모님 꼭 알려드려야지”,”더럽다 더러워”,”사망여윔 최고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유튜브 ‘사망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