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못생긴 남자들이랑..” 한국 아재들에게 빡친 베트남 여성이 쓴 글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 베트남 여성이 쓴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국 아재들한테 ㅈㄴ 빡친 베트남 여자’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확산되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베트남 여성이 쓴 글이 올라왔다.

베트남 여성 A씨는 한 어플에 자신의 한글 글쓰기 연습을 남겼다.

그녀는 “아저씨들한테서 예쁘고 젊은 베트남 여자랑 결혼하고 싶다는 문자를 받았다”며 “제가 중매인이 아니라는 말 밖에 할 말이 없다. 나한테말고 국제결혼중개업체에 연락해라”고 전했다.

이어 “나는 그런 말 들으면 기분 나쁘다. 왜 예쁘고 젊은 베트남 여자는 한국에서 결혼 못하는 아저씨랑 결혼해야하는 거냐?”고 글을 썼다.

A씨는 일부 한국 남자들에게 ‘한국여자들은 돈만 보니까 싫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한다.

이에 A씨는 “현재에 예쁘고 젊은 여성만 찾으면서 돈만 보는 여자 싫다는 건 아마 보수적이고 독재자의 생각에 머무르는 것 같다”며 “독재자의 생각에 좋은 여자는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자는 돈 보면 안 돼요? 밝은 미래를 기대하면 잘못 하는 거예요?”라며 “그냥 잡을 수 없는 사람만 보지 말고 환경이 비슷하고 서로 마음이 잘 통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요”라고 조언했다.

해당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얼마나 한국여자들을 돈만 밝힌다고 광고했으면 베트남여자가 저런 말을 하냐”, “부끄럽다”, “에휴 진짜 노답인생”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연합뉴스, 뉴스1,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