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한테 쓰면 안된다는 말이 있다고 해 논란 중이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의외로 여자한테 쓰면 논란이 되는 표현ㄷㄷ’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익명의 글쓴이가 올린 글이 담겨있었다.
익명의 글쓴이는 최근에 자신이 다니는 대학교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밝혔다.
글쓴이는 ‘젖살’ 이걸로 우리 옆 학과에서 싸움난 거 적어봄’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글쓴이는 최근에 다른 학과에서 있었던 일에 대해 밝혔다.
해당 글에 따르면 남학생 A씨는 같은 과 여학생 B씨에게 “너 젖살 빠질 때 안됐냐?”라고 말했다.
당시 B씨 옆에 있었던 또 다른 여학생 C가 A씨에게 해당 발언을 지적했고 이로 인해 언쟁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A씨가 말한 ‘젖살’이라는 표현이 문제가 된 것이다.
A씨는 “‘젖살’은 그런 뜻이 아니다. 어릴 때 찐 살을 의미한다”고 주장했다.
이에 C씨는 “그 정도는 나도 안다. 근데 일부러 ‘젖살’이라고 표현한 게 부자연스럽다”며 “친구인 B가 가슴이 큰거 알고 일부러 노린거 아니냐”며 따졌다.
익명의 글쓴이는 “해당 소문이 학교 전체에 다 퍼졌다”라면서 “어떻게 생각하냐?”며 누리꾼들에게 의견을 물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대부분 누리꾼들은 “어휘 능력이 많이 떨어지나?”, “에휴 또 저러네”, “대학생 맞나? 수준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일각에서는 “가슴이 진짜 컸으면 의도적으로 비춰질 수도 있겠다”는 반응도 있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