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국 도로에 나타나 주변 자동차들 다 멈추게 만들었다는 역대급 차량

2021년 April 28일   admin_pok 에디터

도로 위의 한 자동차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27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어제 한국 도로에서 발견된 차’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확산됐다.

해당 게시물에는 스포츠카 한 대가 국내 도로를 주행 중인 사진이 담겼다.

해당 차량은 영국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의 한정판 모델 ‘DBS GT 자가토’다.

‘DBS GT 자가토’는 100주년 기념으로 전세계에 19대만 한정 생산됐다.

‘DBS GT 자가토’ 모델은 애스턴 마틴의 오랜 기간 파트너였던 이탈리아 회사 자가토의 100주년을 기념해 애스턴 마틴 측이 지난 2019년 공개한 ‘DBZ 센터너리’ 컬렉션 중 하나다.

60년대 자동차를 현대적인 버전으로 재탄생시킨 ‘DBS GT 자카토’와  ‘DDB 자가토 컨티뉴에이션’, 총 2대의 차량으로 구성된 ‘DBZ 센터너리’ 컬렉션은 차량 2대가 한 쌍으로 판매했다.

판매 가격은 각 모델당 600만 파운드(한국 돈 기준 약 92억 7,800만원)에 달한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에 타고 있는 사람이 누군지 궁금하다”, “길에서 만나면 무조건 피해야한다”, “도대체 어떻게 하면 92억짜리 차를 끌고 다닐 수 있는 거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