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보니 성범죄자가 만들었다는 방탄소년단 유명 노래

2021년 May 18일   admin_pok 에디터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 앞으로 방탄소년단 노래를 걸러야 한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18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정바비가 참여한 곡들’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정바비가 지난 2018년부터 작사·작곡에 참여했던 노래 목록들이 담겼다.

인디밴드 ‘가을방학’ 멤버 정바비는 전 연인을 폭행하고, 성관계 영상 등을 불법 촬영한혐의 구속된 성범죄자다.

정바비의 성범죄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가 참여한 곡들이 논란 되고 있다.

정바비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노래는 방탄소년단의 ‘Filter’, ‘I’m Fine’, ‘Home’, ‘DreamGlow’, ‘Answer : Love Myself’, ‘134340’, ‘Love Maze’,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하굣길’, ‘간지러워’, ’20cm’ 등이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헐 내가 좋아하는 노래였는데”, “이거 저작권료 정바비한테 들어감?”, “방탄 노래 많아서 짜증남”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바비는 교제하던 여성을 폭행하고 성관계 영상 등을 불법 촬영한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지난 17일 서울 마포경찰서는 폭행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혐의로 정바비를 불구속 송치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