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남자들이 한국 여자와 데이트 할때 돈을 안쓰는 진짜 이유

2021년 June 3일   admin_pok 에디터

외국 남자들 시선에서 바라 본 한국 여자들은 어떨까?

한국 여자와 사귀었던 외국 남자들의 경험담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유튜브 채널 ‘희철리즘Heechulism’에는 외국 남자들이 한국 여자에 대해서 말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유튜버는 길거리에서 만난 외국 남자들을 인터뷰했다.

먼저, “한국 여자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다.

대부분의 외국인 남성들은 한국 여자에 대해서 긍정적인 평가를 했다.

아일랜드 남성은 “한국여자? 예뻐. 그리고 한국여자들은 관심을 많이 가져준다”고 말했다.

미국인 남성 또한 “한국 여자들은 남친에게 관심 많이 가져준다. 내가 알았던 다른 나라 여자들보다 더 관심을 가져준다”고 했다.

유튜버는 “한국 여자들은 데이트할 때 남자들이 데이트 비용을 내주기를 바란다던데 어떻게 생각하냐”는 물음에 외국인 남성들은 공통적으로 “아니”라고 대답했다.

프랑스 남성은 “내가 만났던 한국 여자들은 데이트할 때 ‘내가 낼게’라고 말했다. 심지어 첫 데이트였을 때도 그랬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외국 남자들은 한국 여자들의 단점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한국 여자들은 남자에게 매우 의존적이며 질투심이 많다는 의견이 대부분이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뭐래 난 만나주지도 않는데”, “외국인 한정인거구나”, “나도 외국인 할래”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채널 ‘희철리즘Heechulism’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