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식 정보가..” 대부분 사람이 몰랐던 코스트코 가격표 비밀 폭로

2021년 September 27일   admin_pok 에디터

창고형 대형 할인마트 ‘코스트코’는 저렴한 가격 덕분에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데 이러한 코스트코 가격표에는 아는 사람만 아는 비공식 정보를 표시한다고 한다.

그 첫 번째는, 가격표 마지막 숫자가 70으로 끝나면 중복할인 상품이라는 것이다. 이러한 상품들은 비공식적으로 할인한 것으로 가성비가 좋다.

품목 옆에 +나 *이 있는지도 확인해보자. +는 재입고를 고민하고 있다는 뜻이다. 재고가 다 팔리면 다시 재입고를 할 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다.

다음에 가면 이 상품이 재입고를 하지 않아 없을 수 있다는 것이니 유의하자.

또한 *는 더 이상 재입고를 하지 않기로 확정한 상품이다. 다음에 가면 물건을 살 수 없을 것이다.

이렇다보니 +나 *가 붙어있으면서 70으로 가격표가 끝나면 할인률이 높은 상품이라고 볼 수 있다.

한편 00으로 끝나는 상품을 볼 수 있다. 이 상품들은 지점마다 가격이 다른 상품이다.

코스트코 주변 롯데마트나 이마트 등에서 할인행사를 하면 코스트코에서 경쟁상품 가격을 롯데마트나 이마트 할인가격에 맞춰서 추가할인을 한다.

이럴 경우 가격표를 00원으로 설정한다. 최저가격을 고수하겠다는 뜻이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