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2명이 옆 칸으로 와서..” 실시간 SNS 난리난 여자화장실 인증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점심식사 후, 볼 일을 보러 화장실에 방문했는데 “중간에 남성 2명이 들어왔다”면서 황당한 일을 알리면서 화제가 되었다.

 

화장실에 아무도 없는 것을 확인한 후 가운데 칸으로 들어가 시원하게 볼 일을 보고 있었고, 그러던 중 남성 2명이 “점검하겠다”라며 옆 칸으로 들어왔다고 말을 전했다.

그러면서 글쓴이는 남성 2명이 하는 “물이 잘 안 내려가네” “물이 어디서 새나” 등 대화를 듣고 마음이 쫄렸다며 긴장한 마음을 드러냈다.

얼른 나와야겠다는 생각에 급히 마무리를 하고 나오면서도 “양심상 가운데 자리 문을 조금 열고 나왔다” “아무 일 없듯이 손까지 닦았다”며 화장실을 나오며 인증샷까지 남겼다.

이어 “왜 아줌마들이 남자화장실에 청소하러 들어가면 당황하는지 1000000% 이해”라며 당시 기분을 표현하며 글을 마무리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니 남자가 왜 여자화장실에 가?” “글쓴이가 남자야? 여자야?” “무슨 페티쉬냐?” 라며 반응을 보였다.

사람들의 반응을 확인한 글쓴이는 몹시 당황한 듯 “나 여중-여고 나온 여자야” 라면서 상황을 종료 시켰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