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고딩들한테 이상형 묻자 보인 실제 반응

2021년 October 18일   admin_pok 에디터

한 한국인이 미국 여자 고등학생들을 인터뷰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월 20일 유튜브 채널 ‘Korean Jaeho’에는 ‘미국 고등학교 여자애들은 남자 볼 때 어디 볼까? 외모, 키, 크기 중요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재호는 “남자볼 때 어디를 보는 지 물어보겠다”며 자신이 다니는 학교 여학생들을 인터뷰하기 시작했다.

가장 먼저 등장한 여학생들은 “나보다 키 커야 한다. 예쁜 이빨, 치아 이상하게 생긴 사람은 별로다”며 이상형을 구체적으로 말했다.

또 다른 학생은 “내 이상형은 동양인이다. 게임 많이 하고 키 크고 스케이트를 타고 푹신해 보이는 머리, 좋은 성격과 재밌는 사람 근데 너무 착하면 싫다”고 말했다.

대부분 여학생들은 ‘키 큰 사람’과 ‘성격 좋은 사람’을 이상형이라고 답했다. 또한 운동을 하는 사람과 ‘예쁜치아’를 자주 언급했다.

몇몇 여학생들은 “꽤 잘생겨야 함” “못생기면 안 됨” “그냥 착한 사람, 그리고 사실은 좀 생겨야 한다. 키는 나보다 작으면 데이트 안 한다”며 외모를 중요시했다.

한편 재호는 유튜브에서 미국 고등학생들을 인터뷰한 영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구독자 17만을 보유하고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유튜브 채널 ‘Korean Jae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