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시각 세계 최대 ‘성인 사이트’에서 폭주 중인 110달러짜리 영상

2021년 December 10일   admin_pok 에디터

세계 유명한 한 성인 사이트에서 110 달러 짜리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영상은 사이트와 어울리지 않게 다소 건전한 영상이라서 사람들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폰.허.브.. 광기어린 $110짜리 유료영상’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한 남성이 출연하는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 속 출연한 남성은 여러 장면들을 패러디하며 건전한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싱크대에 몸이 끼어버린 여성을 안전하고 건전하게 구출하는 영상, 캐릭터들과 관계를 하지 않는 건전한 오버워치 플레이 영상 등 다양한 영상들을 보여줬다.

또 택시기사와 관계를 하지 않고도 택시를 타는 법을 알아보자, “네가 아무리 나와 피가 섞이지 않았다고 해도 넌 내 여동생이야. 미안하지만 너와 관계를 하고 싶지 않아”, “당신의 피자배달부가 도착했습니다. 걱정마세요 제 그곳은 안전하게 제 바지 안에 있습니다” 등 코믹한 영상들도 함께 있다.

또 옷을 입고 샤워를 하는 장면이 담긴 ‘절대도 이상한 일이 생기지 않는 건전한 샤워 영상’, 방 안에서 남자들이 돌아가면서 칭찬해주는 영상도 있다.

참고로 미국 돈 110 달러를 내면 이 사람이 시청자에게 사랑한다고 말 하는 영상을 HD 화질로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옷 입고 샤워하는게 정상으로 보이진 않는다” “정상이지만 정상이 아닌 사이트에서 정상인 짓을 했기에 비정상인” 등의 다양한 반응들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