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되자마자 본 사람들 모두 울린 CCTV 택배기사의 모습 (+사진)

2021년 December 21일   admin_pok 에디터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택배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고생하는 택배기사를 위해 따듯한 마음을 전한 시민과 이에 감사를 표한 택배기사의 훈훈한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YTN에 따르면 대구 달서구의 한 빌라 4층에 거주하고 있는 서모씨는 택배기사들을 위해 복도에 간식 바구니를 뒀다.

주스와 물, 과자 등을 담은 바구니와 함께 ‘배송기사님, 늘 수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필요한만큼 가져가셔서 드세요’라는 내용의 쪽지도 붙였다.

또 최근 서씨는 택배가 왔는지 확인하기 위해 현관 CCTV를 돌려보다가 깜짝 놀랐다.

해당 영상에는 한 택배기사가 간식 바구니에서 음료를 하나 집어 들고 현관문 쪽을 향해 고개 숙여 인사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기 때문이다.

서씨가 YTN에 보낸 영상에는 택배기사가 집 앞까지 택배를 비대면으로 전달한 후 카메라를 향해 인사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 장면을 본 서씨는 “작은 것에도 그렇게 마음을 표현하고 가시는 모습에 내가 더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라고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보일러 세게 틀었나 훈훈하네요” “추천하려고 로그인 함” “지금도 밤낮없이 달리며 애쓰는 분들에게 대신해서 꾸벅” 등 댓글마저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YTN뉴스, 와이퍼,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