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암호화폐 투자자가 60억 원의 금융 자산을 인증하며 안으로의 진로를 고민했다.
국내 암호화폐 거뮤니티 코인판에서 활동 중인 울룰랄라는 지난 6일 손익 인증 게시판을 통해 ‘코인으로 60억 벌면 쉰다 VS 계속한다’라는 인증 글을렸다. 여기엔 그의 입출금 통장 내역 인증샷과 자신의 자리 고민이 담긴 글 등이 담겼다.
울룰라라는 “업비트에 남은 건 10억 원 정도다. 이걸로 단차 쳐도 월 1억은 벌 수 있을 것 같다. 그동안 항상 그래 왔고, 제가 쓰 글 보면 과정을 알 수 있다”고 전했다.
그는 “코인 때문에 밤에 잠을 깊게 못 자는 게 좀 스트레스다. 하지만 막상 생각해보면 아직 20대인데 지금 돈 안 벌면 나중에 노후가 피곤할 거 같기도 하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으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10억 원씩 총 6번 입금된 실물 통장이 담겼다. 업비트 계좌에 10억 원 정도의 자금이 있는 걸 고려하면 글쓴이의 금융 자산은 70억 원이 넘는 셈이나. 글쓴이는 또한 댓글을 통해 1500만 원 정도로 투자를 시작을 했으며 슈퍼카와 서울 강남구 소재 아파트를 매수한 상태라고 밝혔다.
해당 인증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 리치네” “몇 억 정도만 투자하면서 놀거 놀것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인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