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그 부위가..” 실시간 난리난 아디다스 공식 SNS 근황 (+사진)

2022년 February 14일   admin_pok 에디터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SNS에 여성들의 가슴 사진을 올려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0일(현지 시각) 미국 CNN은 아디다스가 공식 SNS에 스포츠 브라 신제품 사진으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아디다스는 지난 9일 공식 트위터 계정에 스포츠 브라 관련 홍보 게시물을 올렸다.

그러면서 “우리는 여성의 가슴 모양이나 사이즈와 상관없이 지지와 안락함을 누릴 자격이 있다고 믿는다”며 “그것이 우리가 내놓는 새 스포츠 브라 43가지 제품군”이라고 설명했다.

아디다스는 스포츠 브라를 입은 모델 사진과 속옷을 입지 않은 25명 모델의 가슴 사진을 추가로 첨부했다.

아디다스 측은 “스포츠 브라는 가슴이 있는 여성들에게 가장 중요한 운동복”이라며 “그 사진은 얼마나 다양한 가슴 모양과 사이즈가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제작됐다”고 해명했다.

애플과 코카콜라 마케팅 전문가들은 “선정적인 광고의 대표적인 예시”라고 평가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아디다스 트위터, 아디다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