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없이 윤석열 투표했다며 부하 직원에게 갑질 예고한 유명 기업 간부

2022년 March 11일   admin_pok 에디터

오스템임플란트 지역 영업 본부장 A씨가 부하 직원들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를 찍었다는 이유로 갑질을 예고한 사실이 폭로됐다.

지난 10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A씨가 9일 새벽 부하 직원들에게 보낸 카카오톡 메시지가 올라왔다.

해당 글에 따르면 A씨는 “내가 그렇게 얘기해도 어떻게 윤석열을 찍냐. 참 개념 없다”라고 전했다.

A씨는 “보여주마. 회사 잘려도 좋으니 오늘 윤석열이 되면 이 본부장이 윤석열보다 더 폭군 정치가 뭔지 보여줄게. 특히 모 지점은 각오해”라고 얘기를 이어갔다.

그러면서 그는 “직퇴(현장 퇴근) 금지. 6시 30분 귀소. 그전까지 귀소 금지”, “영업활동 일지 매일 작성”, “지점별 중점 품목 일일 보고(목표:지점 인원수). 목표 미달성시 지점장 사유서 작성”, “화, 목요일 저녁 사무실 귀소 후 중점 품목 교육 후 사진 촬영” 등의 메시지를 보냈다.

또 A씨는 “1분기 하위 2지점 내일부터 내가 오늘 윤석열이 되면 시행한다”라고 했다.

논란이 커지자 오스템일플란트 측은 사실 확인 결과 A씨 본인이 단체 대화방에 메시지를 올린 것이 맞다고 전했다. 이에 A씨를 대기발령 조치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또 오스템임플란트 측은 “향후 인사위원회를 열어 전후 사정을 조사한 후 징계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