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1세대 아이돌 폭행 사건 네이트판 추가로 공개된 내용 (+정체, 인증)

2022년 June 7일   admin_pok 에디터

1세대 아이돌 출신 엔터테인먼트 대표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폭로 글이 등장했다.

지난 6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1세대 최고의 아이돌에게 폭행을 당해 꿈을 접었습니다. 사과 받고 싶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1세대 유명 아이돌 그룹 멤버였던 A씨가 대표로 있는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연습생이었다”라며 과거 폭행을 당했었다고 주장했다.

글쓴이는 “저는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라며 “이 그룹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아이돌 중 하나로, 지금까지도 많은 팬이 몰릴 정도”라고 소개했다.

이어 “2016년 2월 18일 A대표님은 평소 음악을 같이 만들던 회사 소속 프로듀서님들과 저를 함께 대표실로 불렀다. 당시 대표님은 음악 방향성에 관해 설명을 해줬다. 주제들은 대부분 70~90년대 유행하던 음악들이었다”라고 했다.

글쓴이는 당시 A대표에게 “이런 음악을 접해 본 적이 없기에 따라하기 어렵다. 조금 올드해서 사람들이 좋아할 지 모르겠다”라고 의견을 냈고, 이를 들은 A대표는 글쓴이에게 욕설과 폭행을 했다.

글쓴이는 “정신이 없는 상황에서 오른쪽 뺨을 4대, 왼쪽 뺨 2대를 순간적으로 폭행을 당했다”라며 “그래도 분이 풀리지 않았는지 XX 모자 벗어라는 말과 함께 반강제적으로 모자를 벗긴 뒤 정수리를 주먹으로 2대 더 내리쳤다”라고 말했다.

이어 “6년이나 지난 일이지만 아직도 너무 생생하다. 너무 억울하고 분했지만 두려웠다”라며 “저는 그 어떤 것도 바라지 않는데. 대표님의 진정성 있는 사과를 원하고 있다. 부디 저 말고 다른 연습생들이 이런 일들로 꿈을 포기하는 일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덧붙였다.

글쓴이는 추가로 연습생 시절 소속사에서 찍었던 단체 사진도 올렸다.

해당 글과 사진에 대한 진위여부는 확인되지 않은 상태다. 그러나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A대표에 대한 추측이 쏟아지는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 SBS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