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에 OO하자” 실시간 난리 난 탑골공원 먹방 유튜버 도망 사태

2022년 June 14일   admin_pok 에디터

여성 먹방 유튜버 자발적 혼술이 탑골공원에 찾아가 먹방을 하다가 충격적인 일을 당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자발적 혼술에는 먹다 25분 만에 도망친 탑골공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 속 유튜버는 낙원상가 앞 탑골공원에서 야외 먹방을 하다가 퇴폐적인 분위기에 기겁해 줄행랑을 쳤다.

야외 테이블에 착석한 이 유튜버는 물냉면, 돼지 수육, 녹두부침개 등 먹음직한 음식을 주문했다.

유튜버는 “녹두 부침개 진짜 맛있다”, “안에 있는 재료들도 큼지막해서 식감이 좋다” 등 음식에 대한 호평을 하며 먹방을 진행했다.

그런데 어디선가 외마디 외침이 들려왔다.

한 남성 행인은 유튜버에게 “10만 원 줄 테니 연애 한 번 하자”라고 소리쳤다.

이에 유튜버는 깜짝 놀랐지만, 계속 먹방 촬영을 진행하려 했다. 그런데 같은 장소에서 다시 “얼른 와 어여 와”, “둘이 가 둘이” 등의 말이 터져 나왔다.

다름 아닌 성매매 제안이었다.

타킷은 이 유튜버가 아니었다. 박카스를 매개체로 노인에게 성을 파는, 일명 박카스 할머니에게 날린 멘트였다.

2대 1로 그룹 성관계를 하자는 것. 사태를 파악한 유튜버는 “이거 뭐 영화도 아니고 술이 당기네”라며 당황해 했다.

그 사이 박카스 할머니를 따라갔던 할아버지들은 10분 만에 자리로 돌아왔다. 성매매가 10분 만에 끝난 것이다.

그는 “10분 10만 원 연애의 시작과 끝을 목격한 이후로 목이 메인다”라며 25분 만에 막걸리 1통을 비우고 방송을 마쳤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자발적 혼술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