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 일가족 실종 사건 새로 나온 3가지 의문점 (+CCTV)

2022년 June 27일   admin_pok 에디터

전라도 완도 신지면 일가족 실종사건이라 불리는 해당 사건은 제주도 한 달 살기 체험을 떠난 초등학생 조유나 양 가족이 5월말 전남 완도에서 실종됐다. 이후 실종 전 마지막 CCTV가 공개됐다.

해당 사건은 2022년 5월 19일 제주도 한 달 살기 체험을 떠난 조유나 양 일가족 3명의 연락이 두절된 사건이다.

경찰은 2022년 5월 29일 오후 2시께 조양 가족 차량이 완도로 진입하는 CCTV 영상을 확보하고 전남 완도 한 펜션에 머물다가 떠났으며 2022년 5월 31일 오전 1시경 신지면 신리의 숙박업소에서 조양과 어머니, 오전 4시경 3.6km 떨어진 신지면 송곡선착장 인근에서 아버지의 휴대폰이 꺼진 것을 마지막으로 휴대폰 및 카드 사용, 인터넷 접속 내역 등이 없는 상태임을 알아냈다.

이후 실종 직전으로 추정되는 CCTV 영상이 확보됐다. CCTV 영상에 따르면 조유나 양으로 추정되는 아이가 어머니로 보이는 여성에게 업혀서 엘리베이터에 탔다. 잠시 뒤 인근 주차장에 있는 은색 아우디 승용차에 조유나 양으로 추정되는 아이를 뒷자리 태웠다.

그리고 두 사람은 차를 몰고 어디론가 향했는데 이때는 5월 30일 밤 11시쯤이었다. 이후 조양 가족의 행적이 확인된 건 두 시간쯤 뒤인 31일 새벽 한 시쯤이다.

또 세 시간 뒤인 새벽 네 시쯤엔 숙소에서 3.9km 차로 6분 거리인 송곡 선착장 부근에서 조 양 아버지의 휴대전화 신호가 마지막으로 잡혔다. 이 같은 정황을 바탕으로 경찰은 해경과 함께 완도 해안가 일대를 중심으로 수색을 이어가고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MBN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