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네이버 지식인 폭발시킨 남편 ‘일부다처제’ 만든 사건 (+원문)
대한민국에서는 일부다처제가 허용되지 않지만, 상식적이지 않은 이유로 일부다처제를 실현시킨 한 가족의 사연이 논란이 되고 있다.
얼마 전 네이버 지식인 사이트에 글을 올린 여성 A 씨는 “불임 여자가 임신이 가능한가요?”라고 물었다.
이유는 불임이었던 친구가 임신을 했기 때문인데, 임신한 아이의 아버지가 바로 A 씨의 남편이었기 때문이다.
A 씨는 “제 친구가 남친이랑 헤어지고 너무 힘들어하길래 위로할 겸 남편이랑 저랑 셋이 잠자리를 했다”고 말했다.
이어 “친구가 불임 판정을 받았다고 해서 안심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남편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어제 연락이 왔다”라고 설명했다.
![]()
그러면서 “지금 저희 부부는 너무 충격적이라 잠도 못잤다. 불임 판정이 오진될 수도 있느냐”면서 “불임도 임신이 가능한 것이냐”고 물었다.
무엇보다 A 씨는 낙태를 권할 수도 없다면서 “남편이 바람 피운 것이 아니고 제가 제안한 것이다. 친구가 원하면 출산하게 해줘야하는데 출산할 경우 호적 문제는 어떻게 되느냐”라고 물었다.
A 씨의 사연에 누리꾼들은 “보고도 믿기지 않는다” “진짜 일부다처제다” “너무 어질어질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