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 소 2456′ 검은 코란도스포츠 용의자 차량 긴급 수배 상황 (+사진)

2022년 August 4일   admin_pok 에디터

인천미추홀경찰서에서 4일 카카오T 택시 기사들이 이용하는 어플 ‘카카오T 택시 기사용’에 이날 발생한 살인 사건의 용의자에 대한 제보를 요청했다.

경찰은 용의자 A씨가 도주 당시 스포츠머리에 감색(곤색) 반소매 티, 곤색 긴바지, 어두운색 운동화를 신은 채 쌍용 코란도 스포츠 차(82 소 2456, 쥐색)를 타고 있었다고 밝혔다. A씨가 현금을 소지하고 있는 까닭에 택시를 이용할 가능성도 제기됐다.

용의자는 안경을 가끔 착용하는 신장 168cm의 42세 남성이다. A씨는 이날 오전 12시 30분쯤 인천 미추홀구에서 살인을 저질렀다.

경찰에 따르면 4일 오전 12시 37분쯤 119에 인천시 미추홀구 관교의 한 다세대주택 근처 도로에서 여성이 흉기에 찔려 쓰러져 있다는 내용의 신고가 접수됐다.

119구급대와 경찰은 현장으로 출동해 도로에 쓰러져 있는 60대 여성 B씨를 병원으로 이송했다. B씨는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나 중태에 빠진 것으로 전해졌다.

구급대와 경찰은 B씨가 거주하는 다세대주택의 거실에서 B씨의 딸인 C씨(40대)도 흉기에 찔려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C씨는 구급대의 심폐소생술을 받으며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숨졌다.

경찰에 따르면 숨진 C씨는 A씨의 아내이며 A씨가 아내와 장모를 흉기로 찌르고 달아난 것으로 보고 뒤를 쫓고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