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미초바 ‘결혼’ 주민센터에서 보인 놀라운 행동 (+반응, 인스타)

2022년 August 5일   admin_pok 에디터

래퍼 빈지노(35·본명 임성빈)와 독일 출신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31)가 부부가 됐다.

5일 빈지노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속보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용산구청에서 비밀리에 호화 결혼해”라며 “용산구청 직원들 빈지노 혼인신고서 작성때 땀 참 많이 흘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빈지노와 미초바가 손을 잡고 용산구청에 방문한 모습이 찍혔다.

미초바는 부케를 들고, 빈지노는 앞주머니에 부토니에를 꽂은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게 두 사람이 함께 키스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개됐다.

8년째 열애를 이어온 두 사람이 혼인신고와 함께 법적 부부가 됐음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한편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는 지난 2015년 5월부터 연인 사이임을 공식적으로 밝히고 열애를 했다.

2019년 열애 5주년임을 알리며 2014년부터 열애 중이었음 공식 인정했다.

특히 지난해 1월 빈지노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테파니 미초바에게 프러포즈를 했다고 밝혔다.

당시 빈지노가 스테파니 미초바에게 선물한 다이아몬드 반지는 시중에서 7000만원대에 판매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서울대 미대 조소과를 중퇴한 빈지노는 지난 2010년 그룹 재지팩트로 데뷔했으며, 이후 그룹과 솔로 활동 병행 속에 Dali, Van, Picasso, 연결고리, Life In Color 등 많은 히트곡들을 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빈지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