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침수 도로 ‘노빠꾸’로 돌진한 승용차 충격적인 상황 (+영상)

2022년 August 11일   admin_pok 에디터

한강 노들섬과 한강대교 풍경을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유튜브 채널 ‘Daily Hangang Real Camera in Seoul – Nodeul Live’에는 한강공원 인근에서 발생한 침수 차량 구조 영상에 뜻밖의 장면이 담겼다.

해당 영상 속에는 흰색 승용차 한 대가 침수된 차로로 진입하는 장면이 담겼다. 도로에 차오른 물을 본 차량은 잠시 멈춘 뒤 재진입을 시도했다.

서행하면서 침수 도로로 진입한 차량은 결국 도로 한 가운데 멈춰 섰다. 이후 경찰차와 견인차가 현장에 도착했지만 견인이 쉽지 않아 보였다.

그 순간 픽업트럭 한 대가 현장에 도착하고 해당 차량이 침수차 주변 물을 밀어낸 뒤에야 견인에 성공했다. 픽업트럭은 물을 밀어내며 침수로를 가로질러 그대로 반대편 출입구로 나간 듯 했다.

이후 경찰이 침수된 도로 진입로에 바리게이트를 설치하는 것으로 상황은 마무리됐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픽업트럭 멋있다” “물속을 가로지르네” “잠긴 거 보고도 왜 들어가는 거냐” “빠꾸 없이 입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유튜브 채널 ‘Daily Hangang Real Camera in Seoul – Nodeu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