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매탄동 ‘실종 노인’ 너무 위급한 현재 상황 (+CCTV, 아들 발언)

2022년 August 18일   admin_pok 에디터

수원 매탄동 대동하이츠타운 실종 60대 노인 마지막 CCTV 장면 (+아들 통화)

경기도 수원시 매탄동에서 60대 여성이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긴급] 실종자를 찾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 작성자는 자신의 어머니인 차인숙(66)씨가 실종됐다며 실종 당시 모습이 담긴 사진과 신상 정보를 공개했다.

작성자는 “저희 어머님을 찾아주세요. 치매 어르신입니다”라며 글을 올렸다.

키 154cm에 마른 체구인 차 씨는 지난 17일 집을 나설 당시에 흰색 셔츠와 노란색 바지, 흰색 샌들, 바람막이를 입고 있었다.

또 여기에 주황색 가방을 들고 있었다.

차 씨는 지난 17일 9시 48분 수원 영통구 매탄동 대동하이츠타운 버스정류장에 앉아 있다가, 대동하이츠타운으로 들어서는 장면이 마지막으로 포착됐다.

해당 CCTV 사진도 함께 공개된 상황이다.

현재 차 씨의 가족은 사례금까지 걸고 어머니를 찾고 있는 상태다.

차 씨의 아들은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유의미한 제보를 아직 받지 못했다”라고 전했다.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응원의 말을 보내고 있다.

이들은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좋겠네요”, “무사 귀가하시길 바랍니다”, “빨리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시길”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