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게임에서 만나 친분을 유지하다가 오프라인에서 만나 성추행을 저지른 남성의 사건이 공개됐다. 게임에서 알게 된 남성을 모텔로 데려가 강제추행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3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강제추행 혐의로 20대 남성 A씨를 입건해 수사 중이다. A씨는 지난 28일 오전 5시쯤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한 모텔에서 20대 남성 B씨를 강제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A씨와 B씨는 약 3년 전 온라인 게임을 통해 알게 된 사이다. A씨는 지방에 살던 B씨가 서울에 올라오자 함께 술을 마신 후 모텔로 데려갔다.
술에 취한 B씨가 잠에 들자 A씨는 B씨의 신체 부위를 만지고 구강성교를 하는 등 B씨의 의사에 반해 성추행을 한 혐의를 받는다.
사건은 B씨의 신고를 통해 접수됐다. 추가 피해가 두려웠던 B씨는 A씨가 잘 때까지 기다리다가 그가 잠든 후 모텔 밖으로 도망나와 경찰에 사건을 신고했다.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A씨가 모텔 문을 열어주지 않고 저항하자 문을 강제개방하고 A씨를 임의동행했다.
경찰 관계자는 “A씨를 강제추행 혐의로 수사 중”이라며 “자세한 사항을 밝힐 순 없다”고 말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