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면에 재워주세요..” 방송 관계자들까지 당황하게 한 28살 여자 사건

2023년 March 14일   admin_pok 에디터

KBS 무엇이든 물어보살 오픈채팅 남자 집 자러다니는 28세 여성

KBS 무엇이든 물어보살 28세 여성 오픈채팅 남자 집 재워달라
KBS 무엇이든 물어보살 28세 여성

오픈 채팅으로 만난 당일 남성의 집에서 잤다는 여성 사연자에게 서장훈이 호통을 쳤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현재 썸을 타고 있다는 34세 남성과 28세 여성이 출연했다.

이날 남자 의뢰인은 우슈 국가대표 출신으로 현재는 휴식 중이었고, 여성은 3년째 호텔 요식업 카페를 운영하는 중이었다.

두 사람은 만남의 계기에 대해 일주일쯤 오픈 카톡으로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고, 촬영 당일이 처음 만나는 날 이라고 밝혔다.

남자 의뢰인은 “오늘 처음 만난 우리가 과연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을까”라고 고민을 꺼냈다.

이수근과 서장훈은 “남자 의뢰인이 이미 여자 의뢰인을 엄청 좋아하고 있는 것 같다”며 “방송 용어는 아니지만 이미 여자 의뢰인에게 맛이 갔다”고 말했다.

이에 남자 의뢰인은 “첫 인상이 너무 좋았다”며 “메신저 프로필 사진을 봤는데, 웃는 모습을 보니 살면서 본 웃는 상 중에 가장 아름다웠다”고 예쁜 미소에 반했다고 고백했다.

KBS 무엇이든 물어보살 28세 여성 오픈채팅 남자 집 재워달라
무엇이든 물어보살 28세 여성 사연

오픈채팅에서 남자 만난 28세 여성..이수근 서장훈 반응은?

두 사람은 촬영 당일 새벽 2~3시쯤 첫 만남을 가졌다고 밝혔다. 두 보살은 “새벽 2시에 어디서 만나냐”라고 깜짝 놀라자 여성은 “동대문 새벽 시장에 갔다. 친구 집에서 자기로 했는데, 친구가 자느라 문을 안 열어 주더라. 그래서 마침 남자 의뢰인에게 ‘혹시 주무세요?’라고 물었고, 안 잔다고 해서 ‘혹시 그 집에서 자도 될까요?’라고 했다. 어차피 오늘 보기로 했으니까”라고 당차게 말했다.

여성 의뢰인의 당돌함에 말문이 막힌 서장훈과 이수근은 “얘네 뭐야? 신기하고 용기가 참 대단하다. 어떻게 그럴 수가 있냐”라며 예상을 크게 벗어난 전개에 말을 잇지 못했고, 이내 “그래서 그 시간에 들어가서 바로 잤냐”고 물었고, 두 사람은 새벽까지 대화하다가 잠들었다고 설명했다.

서장훈은 “그래서 너는 겁도 안 났냐”고 물었지만, 여성은 “제 원래 사상이 ‘모든 사람은 친구'”라며 미소 지었다.

KBS 무엇이든 물어보살 28세 여성 오픈채팅 남자 집 재워달라
이수근 서장훈 무엇이든 물어보살

그러자 서장훈은 “웃지 말고 똑바로 들어야 한다. 앞으로는 절대 그런 행동은 하지마라. 큰일 난다”고 단호하게 말했고, 남자 의뢰인 또한 “이런 경우가 처음이라서 다음부터는 그러지 마라고 이야기를 하며 혼냈다”고 밝혔다.

끝으로 서장훈은 “누군가와 인연이 깊어질 땐 신중해져야 한다”며 “여러 가지를 봐야 한다. 됨됨이는 괜찮은지 앞으로 나와 함께할 수 있는지 등을 충분히 고민해야 한다. 그런 것들을 알고난 뒤 교제 여부를 생각해야 한다. 지금은 아직 서로 아는 부분이 없기 때문에 섣부른 선택은 나중에 후회를 남길 수도 있다. 지금부터 차근차근 서로에 대해서 잘 알아보고, 그 뒤에도 괜찮다는 확신이 들 때 사귀어도 늦지 않는다”라고 충고했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KBS 무엇이든 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