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발..” 생방송 쇼호스트 정윤정 초대형 방송사고 더 충격적인 이후 상황 (+장면)

2023년 March 17일   admin_pok 에디터

쇼호스트 정윤정 홈쇼핑 생방송 중 ‘X발’ 욕설 결국 비난에 사과

쇼호스트 정윤정이 홈쇼핑 생방송 중 욕설을 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정윤정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들께서 매체를 통해 접하신 바와 같이, 지난 1월28일 방송 중 부적절한 표현, 정확히는 욕설을 사용한 사실을 인정하고, 이로 인해 상처 받으셨을, 부족한 저에게 늘 애정과 관심을 주셨던 소중한 고객 여러분들과, 많은 불편과 피해를 감수하셔야 했던 모든 방송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좋은 제품을 만나 과분한 사랑을 받는 자리에 있음에, 늘 스스로를 돌아보고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고민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결코 해서는 안될 표현을 하고 말았다”라며 “처음에는 저 스스로가 인지조차 하지 못했지만, 많은 분들께서 잘못을 지적해 주시고, 저 역시 지난 방송 내용을 수없이 반복해 보며 얼마나 큰 잘못을 저지른 것인지 심각하게 깨닫게 됐다”라고 했다.

정윤정은 “많은 분들께서 댓글을 통해 전해주신 꾸짖음 속에, 오늘의 정윤정에게도, 내일의 정윤정에게도 꼭 새겨야 할 감사한 말씀들이 많았다”라며 “새겨듣고, 더 돌아보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그리고 앞으로는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저를 있게 해 주신 모든 분들의 노고와 사랑에 대해 더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더 겸손하고 보답하는 모습으로 살아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정윤정은 지난 1월28일 뷰티 제품 판매 생방송 중 제품이 매진됐지만 방송을 조기 종료하지 못하는 상황이 되자 “XX, 나 놀러 가려고 그랬는데”라고 얘기했다.

이후 정윤정의 욕설을 인지한 제작진이 정정을 요구하자, 그는 “정정 뭐 하나 할까요? 나 정정 잘한다”라며 “아, 방송 부적절 언어, 뭐 했죠? 까먹었어”라고 말했다. 이어 “방송하다 보면 제가 가끔 부적절한 언어를 사용해서 죄송하지만 예능처럼 봐주시길 바란다, 홈쇼핑도 예능 시대가 오면 안 되나”라고 말해 논란이 일었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