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속옷도 다 벗고 남자들 앞에서 바디프로필 찍겠대요”

2023년 March 31일   admin_pok 에디터

헬스에 빠져사는 여자친구, 누드 바디프로필 찍겠다 고집..남자친구 고민글 올려

엠팍 여자친구 누드 바디프로필 고민글 현재 상황
여친 누드 바디프로필

운동을 하는 여자친구는 절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오히려 자신의 몸매와 건강 관리를 하는 차원이라면 남자친구 입장에서는 응원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단순 인스타그램 바디프로필을 찍기 위해 운동을 한다면, 그리고 그 바디프로필을 옷을 다 벗은 누드 바프로 진행한다면 남자친구는 골치 아파질 것이다. 실제 여자친구 누드 바디프로필을 찍겠다고 고민글을 올린 남성의 글이 화제다.

엠팍 여자친구 누드 바디프로필 고민글 현재 상황
여친 누드 바프 고민글

얼마 전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작성한 남자친구 A 씨는 “여자친구가 누드로 바디프로필을 찍으려고 한다”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그는 “저는 헬스를 그다지 열심히 하지도 않고 PT도 받은 적이 없다. 여자친구가 다이어트를 한다고 몇 개월 전 PT를 끊어서 바디프로필 신청까지 했다”라고 말했다.

거기까지는 괜찮았다. 하지만 여자친구가 찍겠다고 밝힌 바디프로필 콘셉트 사진은 완전 누드도 있었다. A 씨는 “자기 PT샵 다 저렇게 한다고 별 생각이 없다고 하는데 작가가 남자고, 천으로 가려주는 사람이 없다. 그리고 트레이너도 남자다. 그날 같이 동행해서 포즈며 펌핑 해준다고 한다”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엠팍 여자친구 누드 바디프로필 고민글 현재 상황
여친 바프

그러면서 A 씨는 “누드도 찍는데 아무리 손이나 포즈를 취해 중요부위를 가려도 작가랑 트레이너는 포즈 바꾸고 할 때 중요 부분 두 곳을 보는 것 아니냐”고 물었다.

A 씨의 글을 읽은 누리꾼들은 “무조건 반대해야한다” “이별각이다” “저런 여자를 왜 사귀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