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알바생 편의점서 남친과 키스 애정행각 “CCTV 없는 곳 가서 5분 동안..” (영상)

2023년 March 31일   admin_pok 에디터

편의점 알바생 일하는 곳에서 남친과 뜨거운 애정표현 나눈 장면 포착

여자 알바생 편의점서 남친과 애정행각 "CCTV 없는 곳 가서 5분 동안.." (영상)
CCTV에 포착된 알바생의 애정행각

서울의 한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생이 남자친구와 애정행각을 벌인 사실이 드러났다.

30일 JTBC ‘사건반장’에서는 관악구의 한 편의점 점주가 제보한 폐쇄회로(CC)TV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여성 아르바이트생 A씨가 편의점 내부에서 한 여성이 남성을 껴안고 뽀뽀하는 낯 뜨거운 장면이 담겼다.

A씨는 몸이 안 좋아 며칠간 자리를 비우게 된 점주 대신 일하게 된 대체 근무자였다.

점주는 며칠 뒤 가게로 복귀한 뒤 오는 손님마다 여성 아르바이트생에 대해 한마디씩 하는 것을 이상하게 여기고 CCTV를 확인했다.

여자 알바생 편의점서 남친과 애정행각 "CCTV 없는 곳 가서 5분 동안.." (영상)
남친에게 키스하는 여자 알바생

A씨와 남자친구의 애정 표현은 3일간 지속됐고, 손님이 있을 때도 마찬가지였다고 한다. A씨의 남자친구는 CCTV 위치를 확인한 후 A씨와 사각지대로 가서 5분 넘게 나타나지 않기도 했다.

A씨는 “남자친구가 와서 반가워서 그랬다”면서도 사장에게 “적당히 좀 하시라. 왜 그러냐”며 적반하장 태도를 보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영상을 제보한 점주는 업무방해죄 등 처벌도 고려하고 있지만, 적용은 쉽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박지훈 변호사는 “업무방해죄는 허위사실 유포나 위력을 행사할 때 등에만 적용된다. 다만 근무 태만으로 내부적 징계 등은 가능할 것 같다”고 조언했다.

두 사람의 애정행각을 좀 더 자세히 보고 싶다면 위 영상을 참고하자.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유튜브 JTBC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