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관리하고 동안인 50대 여성이 ‘아들뻘’ 남자들한테 번따 당하고 보인 반응

2023년 April 5일   admin_pok 에디터

55세 머슬퀸 이소영 인스타 방송 활동 후 아들뻘 남자들에게 대시

55세 머슬퀸 이소영 인스타 화제 모으자 아들뻘 남자들에게 대시
이소영 머슬퀸 인스타

55세 ‘머슬퀸’ 이소영이 20, 30대 아들뻘 남성들로부터 대시를 받는다고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채널S ‘진격의 언니들’에는 머슬퀸 이소영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이소영은 ‘아들뻘 남자들이 대시해요’라는 고민을 들고 나왔다. 그는 “보통 20대에서 30대가 대시한다”라며 “길거리를 가다가 번호를 물어본다, ‘번호는 안 돼’라고 했더니 ‘이메일, 집주소라도 주세요’라고 한다”라고 회상했다.

55세 머슬퀸 이소영 인스타 화제 모으자 아들뻘 남자들에게 대시
머슬퀸 이소영

이어 “7~8년 전에 같이 운동하는 동생이었다, 밥먹으려고 했는데 느낌이 이상했다”라며 “그래서 그 친구에게 내가 몇살인지 아냐고 물어봤다, 그랬더니 동생이 ‘서른다섯 돼?’라고 해서 민증을 던졌다, 민증을 보고 손을 떨더니 민증을 덮더라, 동생이 ‘누나 내 엄마 아니고 나 누나 아들 아니야, 못 본 것으로 할게’라고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55세 머슬퀸 이소영 인스타 화제 모으자 아들뻘 남자들에게 대시
이소영 몸매

그는 대시하는 남성의 나이가 처음에는 30대 초반부터 시작하더니 28살, 26살 급기야 24살까지 내려갔다고 했다. 이소영은 “저는 결혼도 했고 아이가 셋이다. 아이 나이도 31살, 26살, 22살이다”라고 해 놀라게 했다. 이어 “남편에게 한번 물어봤다, 남자들이 내 번호를 따는데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냐고”라며 “그랬더니 남편이 ‘뭐 그런 것을 물어봐 관여하지 않을 테니 그러든가 말든가’라고 했다”라고 했다.

55세 머슬퀸 이소영 인스타 화제 모으자 아들뻘 남자들에게 대시
이소영

이소영은 “41살부터 운동을 했는데 동료들이 식스팩 있는 멋진 사람들”이라며 “근데 아무렇지도 않다, 동료들이고 설렘은 없다, 어린애들이라 신기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소영은 넷플릭스 시리즈 ‘피지컬:100’에 출연한 바 있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진격의 언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