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외도 사건의 진상이 하나 둘 씩 밝혀지고 있는 지금,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불륜, 외도 관련 사례들이 올라오며 논란을 낳고 있다.
이번에는 불륜 카페다.
20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요즘 불륜 카페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실제 불륜 카페 회원으로 활동 중인 ‘돌싱 여성’ A 씨가 공개한 글이 화제가 됐다.
A 씨는 남편과 이혼 후 돌싱으로 살아가며 불륜 카페에서 만난 남성들과 관계를 맺어왔는데, 최근에 만나고 있는 한 남성과 선 넘는 행위를 저질렀다.
A 씨는 “ㄱㄴ이랑 세미웨딩을 찍었다”고 말했다. 여기서 ㄱㄴ은 ‘기혼남’을 뜻하는 불륜카페 은어다.
그리고 자신을 ㄷㅇ라고 소개했는데, 이는 ‘돌싱 여성’을 뜻하는 용어다.
이어 “제가 찍자고 해서 찍었다. 제 폰 배경이랑, 남자 멀티 프사로 이용할 예정이다”라며 실제 세미 웨딩 촬영을 한 남녀의 사진을 공개했다.
두 남녀의 얼굴은 가려져 있었지만, 턱시도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어 실제 세미웨딩 촬영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A 씨는 “어차피 나중에 같이 산다고 해도 결혼식을 못할 것 같기도 하고, 더 늙기 전에 사진을 찍기로 했다”고 사진 촬영의 이유를 밝혔다.
현재 해당 남성은 결혼 생활 중인 유부남인 것으로 밝혀졌는데, 아내 몰래 불륜 카페에 가입해 이와 같은 외도를 저지르고 있었던 것.
A 씨는 사진을 올리자마자 삭제한다고 밝혔지만, 너무 황당한 내용 때문에 이미 캡쳐되어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고 있는 상태다.
누리꾼들은 “진짜 더럽다” “불륜 자체가 선을 넘은 거지만 저건 진짜 심하네” “할말이 없다” “신상 털리길”이라는 부정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