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투숙객 많은 유명 모텔 침대에서 사람에 치명적인 진드기 속출했다

2023년 April 11일   admin_pok 에디터

보배드림 커뮤니티에 지난 10일 올라온 ‘진드기 숙박업소’ 폭로글

보배드림 진드기 숙박업소 폭로글

지난 10일 보배드림 커뮤니티에 본인이 묵은 숙박업소가 위생적으로 굉장히 더럽다는 폭로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작성자는 이 곳이 서울 금천구의 한 모텔이라고 밝혔다.

작성자가 올린 것으로 보이는 40초 정도의 영상에는 굉장히 위생상태가 엉망인 모텔의 침구류 상태들을 확인할 수 있었다.

작성자는 이로 인하여 본인이 심한 두드러기가 발생하여 응급실에 갔다왔음에도 불구하고 모텔 측에서는 별 다른 사과가 없다고 밝혔다.

모텔 침대 매트리스 사이에서 다량으로 발견된 벌레와 유충들

보배드림 진드기 숙박업소 폭로글

작성자는 본인이 현장직이라 모텔을 자주 이용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번 같은 일은 처음 겪은 모양이다. 일주일 이상 이 모텔에서 지냈다고 밝힌 작성자는 영상을 통해 끔찍한 모텔의 위상 상태를 전달했다.

특히나 움직이고 있는 벌레들과 벌레의 유충들은 충격 그 자체였다. 작성자 또한 일주일 이상을 더러운 모텔 침대에서 지냈으니 몸이 정상일 리 없었다.

작성자는 온몸에 엄청난 양의 두드러기가 올라왔다고 밝혔고, 심지어 응급실까지 한 번 다녀온 것으로 보인다. 그 정도로 심각한 모텔의 위생 상태였던 것이다.

무성의한 태도로 답변 일관한 모텔 사장

보배드림 진드기 숙박업소 폭로글

작성자는 모텔 사장에게 이에 대해 당연히 항의를 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모텔 사장은 “병원비까지는 해줄 수 있으나, 방값 환불은 해주기 어렵다” 는 다소 어이없는 답변을 하였다.

당연히 작성자는 이에 대해 분노했고, 모텔 사장의 뻔뻔한 태도를 폭로하였다. 처음엔 진드기에 대해 말하지 않았던 작성자는, 두드러기가 났다고 모텔 사장에게 말하자 “손님 오시기 전에 침구류 바꿨다, 청소도 했다” 등의 답변을 했다.

그러나 작성자의 폭로글을 봤을 때, 모텔 사장이 청소를 했다는 말은 굉장히 신뢰하기 어렵다. 결국 작성자 또한 해당 모텔을 구청에 신고한 상태라고 밝히기도 했다.

신정훈 에디터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